Cardkin
경희대학교 2018 SW페스티벌 주니어상 수상작, KHUvelopers의 Indian팀(심은섭, 하창범, 안해영) 제작
리얼타임 TPS와 카드 배틀, 퍼즐의 결합, 실시간 멀티플레이 PvP
게임 기획
- 덱에서 카드를 항상 일정 수만큼 뽑아 핸드에 쥐고 있습니다.
- 대부분의 카드들은 봉인된 채로 핸드에 쥐어지는데, 카드마다 고유한 퍼즐을 풀어 봉인을 해제하고, 그 카드에 담긴 마법을 이용해 상대의 HP를 0으로 만들면 승리합니다.
- 카드들이 봉인 해제 될 때에 기본 공격이 충전되어 상대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.
사용 기술
- Unity, UNET (Server Authoritative Architecture)